산업안전보건법 제138조에 따라 해당 근로자를 약 1년동안 휴직처리하였습니다.
- 입원상태로 업무가 불가하였고, 소견서등 다 있음
3개월은 전액 유급처리 후 나머지 기간을 무급처리하였습니다.
회사 취업규칙상 계속근로기간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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계속근로기간이라 함은 재직기간에서 개인신상 및 인병휴직, 의원휴직, 병역법에 따른 병역의무기간, 결근기간, 기타 근로자 개인사정이나 귀책사유로 인한 휴직기간을 제외한 기간을 말한다.
계속근로기간은 퇴직급여, 연차휴가 등의 산정 시에 적용한다. 다만,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기간은 계속근로기간으로 본다.
가. 업무상 재해 또는 질병으로 인한 휴직기간
나.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기간
다. 업무상의 사유로 타 기관에의 파견기간
라. 교육훈련규정에 따른 해외연수기간
마. 기타 노동관계법령에서 근속으로 인정한 법정 휴직기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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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와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.
퇴직연금 부담금(DC제도) 산정을하려 하는데 명령휴직기간을 제외하여도 무방한지 문의드립니다.